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1940~1990년대 디자인 적용한 '레트로 펩시' 한정 판매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1940~1990년대 디자인 적용한 '레트로 펩시' 한정 판매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3.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올해 펩시 125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 일환으로 1940~199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레트로 펩시(Retro Pepsi)’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펩시 브랜드와 함께 ‘시대가 바뀌어도 LOVE IT! LIVE IT!’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진행된다.

레트로 디자인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음악과 함께한 펩시 캠페인 영상, 레트로 파티, 펩시 콘서트, 패션업체와 협업 등을 이어가며 올해 지속적으로 펩시 브랜드의 붐업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펩시 레트로 제품군.jpg
‘레트로 펩시’는 지난 1893년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Caleb Bradham)’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브래드의 음료수(Brad's drink)’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시작한지 올해로 125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이다.

레트로 펩시는 지난 1940, 1950, 1960, 1970~1980, 1990년대에 판매된 총 5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총 7개의 품목(소매용 250ml캔, 355ml캔, 600ml페트병, 1500ml페트병 총 4종 및 업소용 355ml캔, 500ml페트병, 1250ml페트병 총 3종)에 적용해 한정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과거의 즐거운 순간을 추억하고 현재의 짜릿함을 만끽하며 미래의 흥미진진한 무대를 준비하는 순간에 펩시콜라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