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늘 뭐해 먹지?” 대상 청정원, ‘이달의 식단’ 서비스 오픈
상태바
“오늘 뭐해 먹지?” 대상 청정원, ‘이달의 식단’ 서비스 오픈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3.1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홈페이지를 통해 월간 식단 정보를 제공하는 ‘이달의 식단’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의 식단’ 서비스는 매일 반복되는 식단 구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기획됐다. 균형 잡힌 식단 정보를 제공해 가족의 식사를 책임지는 주부들의 고민을 덜고 나아가 건강한 식문화를 조성해간다는 계획이다.

청정원_이달의 식단 이벤트.jpg
대상 청정원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의 콘텐츠를 제공받아 건강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월별 식단표를 제공한다. 식단뿐만 아니라 각 메뉴의 레시피도 함께 제공된다. 식단 내 메뉴명을 클릭하면 청정원 셰프들의 전문적인 레시피나 청정원 회원들이 직접 등록한 실용적인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오늘은 또 뭐 해먹지?’ 이벤트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 본인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대상 마케팅본부 이찬희 팀장은 “청정원은 이미 ‘냉장고를 채워줘’ 등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먹거리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앞장서왔다”며 “향후 다양한 레시피 콘텐츠를 보강하고 식단별 칼로리나 영양 정보 등을 추가로 제공하며 ‘이달의 식단’ 서비스 활용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