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플랫슈즈의 안창이 떨어진 채 배송돼 소비자로부터 불만을 샀다. 업체 측은 부실한 마감처리에도 사과는커녕 어플(앱)을 통해 반품 처리하라는 안내만 덜렁 보내는 무성의한 대응으로 소비자의 불만을 더욱 키웠다. 소비자는 “단돈 만 원짜리를 팔아도 이래서는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CJ대한통운, 1분기 택배·계약물류·글로벌 등 전 사업부문 매출 늘어 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재구매 의도 항목서 높은 평가 쿠팡이츠서비스, 세무·손해사정서비스 제휴로 배달파트너 전용 혜택 강화 배민, 가성비 메뉴 맞춤형 지원 나선다..."점주 효율 경영 위한 캠페인" 이랜드 키디키디, 두 번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미래에셋증권 1분기 순이익 1705억 원…IB·해외법인 실적 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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