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플랫슈즈의 안창이 떨어진 채 배송돼 소비자로부터 불만을 샀다. 업체 측은 부실한 마감처리에도 사과는커녕 어플(앱)을 통해 반품 처리하라는 안내만 덜렁 보내는 무성의한 대응으로 소비자의 불만을 더욱 키웠다. 소비자는 “단돈 만 원짜리를 팔아도 이래서는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주병기 공정위원장, "총수 일가 부당한 지배력 확대 강력히 제재" 특징주 기사 이용한 선행매매로 112억 부당이득 챙긴 전직 기자 구속 경기도 통큰세일 의정부서 개막...김동연 지사 “올해 예산 3배 확대” 시세하락손해 보상, 출고 5년 이하에 수리비 차량가액 20% 넘어야 블프·코세페 등 할인 행사 몰린 11월, 택배 민원 54% 급증 넥슨, '2025 던파 페스티벌' 역대 최대 규모로 23일까지...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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