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조지아 고티카, 새 모델에 조진웅 발탁.."아로마 향 이미지 부합"
상태바
조지아 고티카, 새 모델에 조진웅 발탁.."아로마 향 이미지 부합"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3.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는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새 모델로 배우 조진웅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숙성된 연기 내공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있는 조진웅이 깊은 아로마 향과 맛이 특징인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사진 이미지] 조지아 고티카 모델 조진웅.jpg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품격 있는 매력과 커피처럼 깊고 진한 남자의 향이 느껴지는 배우다. 지난해 영화 ‘해빙’, ‘보안관’, ‘대장 김창수’ 등을 통해 묵직한 연기내공을 선보인 조진웅은 올해도 영화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좋은 커피 향이 좋은 커피 맛을 완성한다’는 철학을 갖고 커피 향을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브랜드로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에는 숙성된 연기 내공과 진한 남성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진웅을 조지아 고티카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하면서 깊은 향과 맛을 담은 제품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조진웅과 함께하는 조지아 고티카의 새 TVCF는 오는 4월 중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연기 내공으로 깊어진 매력과 그윽한 향을 풍기는 명품 배우 조진웅은 깊은 커피 아로마로 사랑 받고 있는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한다”며 “깊은 향과 맛으로 프리미엄 캔 커피의 기준을 제시해온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