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첫 출고
상태바
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첫 출고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4.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26일 오전 홍천공장에서 ‘필라이트 후레쉬'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기 출고 물량은 40만 상자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첫 출고.JPG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필라이트는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로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1년만에 2억 캔 판매에 성공하며 시장에 안착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확대를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산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 소비자 접점에서의 음용기회를 확대하고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젊고 세련된 감각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메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