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오는 5월1일부터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마이 홀리데이 매트’를 증정한다. ‘마이 홀리데이 매트’는 일상 속의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타벅스만의 특별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공하고자 제작됐다.
‘마이 홀리데이 매트’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며 e-프리퀀시 바코드에 e-스티커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지난 4월 17일부터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음료 3종, 푸드 4종, MD 26종 등의 신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올해는 기존 콜드 브루에 부드럽고 쫀득한 밀크 폼이 올라간 ‘콜드 폼 콜드 브루’와 함께 블랙 코코아 파우더가 들어가 덜 달면서도 강한 초콜릿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블랙&화이트 톤의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달콤한 치즈 케이크와 그린 티 샷이 만나 달콤한 디저트를 마시는 느낌의 ‘뉴 그린 티 프라푸치노’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아몬드 밸리 크루아상’,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허머스 그릭 샐러드 포미’, ‘허머스 베지 샐러드 랩’ 등의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 푸드와 더불어 플라밍고, 야자수, 파인애플 등 열대의 느낌이 물씬 담긴 머그와 메이슨자, 텀블러 등의 MD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 팀장은 “다가올 여름을 맞아 차츰 휴가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마이 홀리데이 매트 등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올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