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샵, 5월 ‘상상초월’ 10회 특집...역대 최대 행사
상태바
GS샵, 5월 ‘상상초월’ 10회 특집...역대 최대 행사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5.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대표 허태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 간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10월 ‘1등이 쏜다’와 함께 GS샵이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특히 올 5월 ‘상상초월’은 10회를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우선 3일에는 오후 8시40분부터 190분 동안 라이프스타일 디렉터 왕영은, 베테랑 쇼핑호스트 이진아,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패셔니스타 방송인 최은경, 김새롬 등 셀럽이 총출동하는 ‘올스타쇼’가 방송된다.

‘프랑스에스테틱 크림마스크올리고더미 스페셜마스크 패키지’부터 ‘싸이먼스캇’ 선글라스, ‘아벡모토’ 토트백까지 GS샵의 대표 상품들을 선보인다.

180503_상상초월 10회 특집 방송캡쳐본.JPG
GS샵 대표 프로그램들의 셀럽 콜라보레이션 방송도 준비돼 있다. 10일 ‘B스페셜’, 15일 ‘최은경의 W’, 23일 ‘똑소리나는 원더샵’에서는 기존 고정 셀럽 외 김새롬, 김성일, 문천식 등 다른 프로그램 출연자들이 깜짝 출연해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집 기간 중 매일 2시40분부터 열리는 ‘릴레이 핫딜(Hot deal)’ 방송에서는 ‘사이먼스캇 머플러’, ‘헹켈 5스타 프로 7종 세트’ 등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평일 2시간씩 선보이는 ‘투데이 스페셜(Today Special)’에서는 ‘자연미학 침구세트’ 등 인기상품을 특집 조건으로 방송한다.

주말에도 특별한 혜택이 이어진다. 6일 가전·생활용품·렌탈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리빙 페스타’를 시작으로 여행(13일), 여름상품(20일), 뷰티(27일) 등 카테고리별 특집 ‘페스타’ 방송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경품 및 이벤트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기간 동안 TV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인 ‘GS MY SHOP’ 방송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예약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 현금 1억 원, 2등에 현금 5천만원(2명) 등 총 2억 원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조건에 ‘벤츠 E클래스 E220d Exclusive’(1명) 응모 기회가 자동 부여된다.

또한 5월 방송상품을 3회 이상, 총 구매액 2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조리기구인 ‘테팔 멀티쿠커’를 증정한다. 전화, 모바일, 인터넷, 리모컨, 톡주문의 구매횟수와 금액이 모두 합산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