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담당자가 몇 번이고 개인 사정을 이유로 정기점검 날짜를 미루고 이후에도 제대로 조치가 되지 않아 곰팡이 핀 정수기 필터. 소비자는 "필터 교체를 요구했지만 한달이 넘도록 처리되지 않고 있다. 관리는 뒷전이면서 렌탈료는 계속 빠져나가고 있다"고 억울해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단독] SC제일은행, 법인 고객 러시아 관련 금융거래 전면 중단 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28개 상 휩쓸어 '업계 최다' 삼성물산, 1분기 영업이익 7120억 전년 比 11.1%↑...건설·리조트 부문이 효자 볼보 EX3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최우수 제품 디자인상’ 수상 김동연 지사, 청렴 실천 선언식‧반부패 법령 교육 주재...‘경기도는 언제나 맑음’ 외쳐 김동연 지사도 직접 신청한 ‘The 경기패스’, 혜택 얼마나 좋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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