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기 이천시 창전동에 거주하는 이 모(여)씨는 지난해 11월 유명브랜드 전기레인지에서 '뻥'하고 불길이 일며 차단기가 내려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토로했다. 제조사 측 AS기사 방문 확인한 결과 화구에 불이 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씨는 “그날 이후 가스버너로 밥을 하는 등 생고생인데 업체 측은 환불 요청에 3개월째 묵묵부답”이라고 답답해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금투협 "기업가치 제고 계획 가이드라인 환영" 신세계까사, 소펀앤라이프쇼에서 ‘마테라소·캄포’ 인기 이을 침대·소파 전시...드레스룸 수요 공략 대한항공, 1사1촌 자매결연 마을서 농촌 일손돕기·의료 봉사…‘21년째’ 롯데GRS, 포켓몬 에디션 MD 상품 출시 동아쏘시오홀딩스, 1분기 매출 3049억 원 달성...전년 동기 대비 19.3% 증가 넷마블·코웨이, ‘장애인선수단 운영기업 표창장’ 수상...장애인 체육 진흥 공헌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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