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톡톡’은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가향 탄산수 음료로 ‘제로톡톡 체리’, ‘제로톡톡 청포도’, ‘제로톡톡 복숭아’ 3종이다.
버거킹에 따르면 천연향료(라임향)가 가미돼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씨그램’에 100% 천연 과일향을 더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톡 쏘는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다.
버거킹은 음료 메뉴에 ‘씨그램’(레귤러, 라지 사이즈)을 추가해 버거 세트 주문 시 금액 추가 없이 ‘씨그램’(R)으로 음료 교환이 가능하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기호에 맞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음료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며 “칼로리 부담 없이 탄산의 청량감과 풍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제로톡톡’과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씨그램’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해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로톡톡’ 3종 및 ‘씨그램’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