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오픈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오픈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7.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비디오 전용관 ‘하트ON TV’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하트ON TV’는 하이마트 온라인 TV의 약자로,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이다.

상품 리뷰, 제품 사용 팁 등 정보 제공 동영상부터 상품 판매 생방송까지 콘텐츠는 다양하다.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동영상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맞춤 검색 키워드도 추천해준다.

편성표로 다가올 방송 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 콘텐츠 업로드 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일주일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트ON TV에게 애정 표현해줘’ 이벤트는 세 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특정 키워드 검색 후 댓글 달기, 자체 제작 콘텐츠 ‘심쿵 인터뷰’ 시청 후 좋아요 누르기, 하트라이브 편성표 확인 후 알림 설정하기를 하면 된다.

미션 수행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보고 싶다고 말해줘’ 이벤트는 보고 싶은 콘텐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도넛 교환권을 준다. 7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상품을 한 가지씩 선착순 타임 특가로 선보이는 ‘하트서프라이스’ 행사도 진행한다.

콘텐츠로는 매주 1회 월별 이슈 상품의 인기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각종 정보를 모아 ‘전문가들의 전자제품 TMI 토크쇼, 심쿵 인터뷰’를 선보인다.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오프라인 이슈 매장을 소개하는 콘텐츠 등을 기획할 예정이다.

선호 브랜드별 가전제품 리뷰, 사용법과 활용팁 등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테마관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4월 론칭한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도 개편해 ‘하트ON TV’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편성표, 방송 알림, 지난 방송 다시 보기 등을 개선했다. 생방송으로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특별가격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7월부터는 주 2회(월/목)에서 주 3회(월/수/금)로 확대 편성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