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쎄 컬러글라스’는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로 첫 선을 보인다. 개성이 뚜렷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와 색감이 주방에 생동감을 더해준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은 물론 사용 시 내부 밝기 등을 고려한 2 way LED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가 냉장고에서 식품을 꺼낼 때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냉장고 내부 상단에 2 way LED를 적용해 내부 밝기를 강화했다.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멀티포켓 역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3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한층 강화된 김치숙성 및 보관기술과 신선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깊고 풍성한 김치맛을 구현해주는 김치 익힘 모드를 적용했으며, 빠른 익힘 모드를 통해 갓 담근 김치도 3일만에 맛있게 익혀준다. 강/중/약 3단계 온도조절 기능으로 김치맛을 지키며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위니아대우 관계자는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고유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에 두고 개발된 라인업이다” 라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에 세련된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