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우리 농산물 살리기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우리 농산물 살리기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 론칭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7.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우리농산물을 살리기 위한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을 오는 22일 오후 6시 35분 론칭 방송한다.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에서는 주방기기와 우리 농산물을 함께 판매한다.

첫 방송되는 ‘NS만남의 광장’에서는 주방기기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와 우리 농산물 ‘농협해남깐마늘’을 소개한다.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5만9900원)는 강력한 모터로 빠른 시간 내에 대용량도 쉽게 다질 수 있어 김장이나 많은 음식을 준비할 때 진가를 발휘하는 상품이다. 용도에 따라 위생적인 ’글라스 볼’과 내구성 강한 ‘스테인레스 볼’에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한 분리세척으로 관리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해남 땅끝 농협 깐 마늘’(2.5kg, 2만8500원)은 2020년 햇 마늘로 족보 있는 국산마늘이다. 전라남도 해남에서 붉은 황토와 청정해역의 해풍을 맞고 자라 맛과 향이 좋은 난지형 마늘로 속이 알차고 보랏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NS만남의 광장’ 론칭 방송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다지기와 마늘 상품 두 가지를 모두 구매하면 실제 결제금액의 10%인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동시 구매 1건당 1번 8월 10일 적립되며 사용기한은 9월 2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 안내와 NS홈쇼핑 앱과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제2사업부장 김갑종 상무는 “NS홈쇼핑은 우리 농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우리 농산물 살리기의 일환으로 ‘NS만남의 광장’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방상품과 우리농산물을 동시에 소개해 나갈 혁신적인 콜라보 방송 ‘NS만남의 광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