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bhc치킨, 19일 요기요서 ‘맵소킹 치즈볼 세트’ 6000원 할인
상태바
bhc치킨, 19일 요기요서 ‘맵소킹 치즈볼 세트’ 6000원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1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은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6000원 할인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19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로 요기요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맵소킹 한 마리 메뉴와 치즈볼 구성된 세트메뉴인 ‘양념맵소킹+달콤바삭 치즈볼’과 ‘뿌링맵소킹+달콤바삭 치즈볼’ 2종이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의 신메뉴 ‘맵소킹’은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bhc치킨에 따르면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하며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맵소킹에 대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새로우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맛있는 매운맛 치킨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맵소킹만의 품격 있는 매운맛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