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북에 사는 정 모(남)씨는 최근 자동차 바닥 수리 후 비만 오면 차내에 습기가 가득 찬 것 같은 불편함을 느꼈다. 확인 결과 실내 매트를 들어보니 자동차 바닥이 물로 흥건했다. 정 씨는 수리 업체를 찾아가 재수리를 요청했지만 거부당했다. 정 씨는 “조수석과 뒷자리 모두 흥건히 젖어 있어서 조립이 잘못됐다고 말했지만 업체에서는 자신들 잘못이 아니라면서 수리를 못 해주겠다고 하더라”며 황당해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손보사, AI로 소비자보호 강화...DB손보 보험사기 방지 등 눈길 냉장고·세탁기 등 강화유리 ‘펑’ 터져...'자파' 입증 못하면 보상 '꽝' 중소형 증권사 IPO 실적 희비...신영·SK·iM증권 약진, 유안타·교보·유진 '0' [따뜻한 경영] 청각장애 아동 사회 진출 도와주는 'KT꿈품교실' [따뜻한 경영] LG생건 ‘뷰티 크리에이터’ 199명 배출, 고용창출 효과도 [상품백서] 한잔 당류가 1일 권장치 훌쩍...빽다방 청사과요거트스무디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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