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북에 사는 정 모(남)씨는 최근 자동차 바닥 수리 후 비만 오면 차내에 습기가 가득 찬 것 같은 불편함을 느꼈다. 확인 결과 실내 매트를 들어보니 자동차 바닥이 물로 흥건했다. 정 씨는 수리 업체를 찾아가 재수리를 요청했지만 거부당했다. 정 씨는 “조수석과 뒷자리 모두 흥건히 젖어 있어서 조립이 잘못됐다고 말했지만 업체에서는 자신들 잘못이 아니라면서 수리를 못 해주겠다고 하더라”며 황당해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재계, 추석 앞두고 협력사 물품 대금 조기 지급 포스코그룹, 산업 안전 강화 방안 논의...장인화 회장, "K-세이프티 모범사례 만들것" 시몬스, 추석 맞아 이천시에 4000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이재현 CJ 회장, 영국서 현장 경영..."범유럽 탑티어 플레이어로 도약" 에이스침대, 추석 맞아 성남시 취약계층 위한 백미 7000포 기부 콜센터품질지수, 삼성 7년 연속 가전 1위…LG는 2년 연속 전체 '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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