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 만에 순살 메뉴 판매 2위 등극
상태바
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 만에 순살 메뉴 판매 2위 등극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 ‘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골드킹 시리즈’의 인기에 올해 7월에는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bhc치킨은 지난해 부분육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간장 소스 베이스의 새로운 메뉴 ‘골드킹’을 선보였다. ‘골드킹’은 숙성 간장과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하면서도 단짠 맛을 특징으로 한다.


bhc치킨에 따르면 상반기 bhc치킨 판매 순위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 직접적 영향을 끼친 효자 제품군이다.

이번 ‘골드킹 순살’ 출시로 bhc치킨은 기존 한 마리 메뉴에서부터 날개, 다리, 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부분육 시리즈까지 골드킹 브랜드 전체 제품군을 완성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접목한 골드킹 시리즈가 소비자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아 이번 골드킹 순살의 성공 가능성을 일찌감치 예견했다”며 “골드킹 순살은 부동의 순살 메뉴 순위를 단기간에 뒤흔든 메뉴인 만큼 향후 골드킹 시리즈 인기 제고는 물론 부분육 시장에서의 bhc치킨 주도권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