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아지오코리아, 저도주 ‘더블유 허니’ 하이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저도주 ‘더블유 허니’ 하이볼 프로모션 실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이경우)는 최근 출시한 저도주 ‘더블유 허니’ 하이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블유 허니'를 베이스로 만든 새로운 칵테일 리추얼(Ritual, 음용법)인 ‘허니볼’ 레시피를 선보이며 이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신제품 프로모션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올해 고객들이 수도권 100여개 업장에서 ‘허니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내년에는 전국 300여개 업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블유 허니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저변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고객들이 업장에서 ‘허니볼’을 직접 만들어보며 즐길 수 있도록 ‘유자맛 탄산수’와 ‘허니볼 전용 글라스’로 이루어진 ‘허니볼 패키지’를 제공한다. ‘허니볼 전용 글라스’에는 ‘더블유 허니’와 ‘유자 탄산수’의 비율을 눈금으로 표시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인 ‘허니볼’은 저도주 ‘더블유 허니’를 더 새롭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하이볼 칵테일이다. ‘허니볼’은 ‘더블유 허니’에 유자맛 탄산수를 1:3 비율로 조합한 후 얼음을 채워 간단하게 제조할 수 있다.

‘허니볼’은 더블유 허니의 풍미와 ‘유자맛 탄산수’의 조합으로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더블유 허니에 담긴 스코틀랜드산 꿀과 유자 과일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탄산의 드라이하고 깔끔한 여운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아지오코리아에 따르면 허니볼의 베이스가 되는 ‘더블유 허니’는 부드러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저도주다. 스카치위스키 원액에 스코틀랜드산 꿀, 헤더허니(Heather Honey)를 첨가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시켰으며, 신선한 과일향에서 이끌어내는 우디(Woody) 한 향이 복합적인 풍미를 더한다.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크레이그 월레스(Craig Wallace)가 직접 블렌딩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하이볼을 중심으로 다양한 감성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칵테일 리추얼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허니볼’ 칵테일은 간단하면서도 훌륭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저도주를 즐기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