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섬, 온라인 매출·회원수 두 자릿수 성장
상태바
한섬, 온라인 매출·회원수 두 자릿수 성장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8.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올 상반기 온라인몰 사업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2%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섬이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과 H패션몰, 온라인 편집숍 EQL 등 3곳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총 1240억 원으로 전년 동기(765억 원) 대비 62% 증가했다.

더한섬닷컴 매출은 지난해와 비교해 370억 원 증가한 840억 원을, H패션몰은 105억 원 많은 400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세 개 온라인 패션몰 회원수도 26만 명 증가해 지난해보다 21% 늘어났다.

특히 지난해 29만 명이던 더한섬닷컴 누적 회원수는 36만 명으로, H패션몰 누적 회원수는 100만 명에서 116만 명으로 각각 늘었다.

한섬은 이 같은 온라인 사업부문 매출 및 회원수 성장에 대해 더한섬닷컴만의 차별화된 ‘우수고객 서비스’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빠르게 대처한 ‘온라인 퍼스트 전략’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한섬은 온라인 매출 증가에 대비해 타미힐피거, DKNY 등의 브랜드 물량을 지난해보다 160% 늘렸다.

한섬 측은 “온라인 사업부문 확장을 위해 오는 9월 중순에 H패션몰을 전면 리뉴얼해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신규 브랜드 등 콘텐츠를 개선해 온라인 패션몰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