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심켈로그,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상태바
농심켈로그,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공식 채널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합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각기 다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제공했던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신제품 출시 소식을 비롯해 시리얼 레시피, 이벤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월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채널 상단에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 신제품 소식을 먼저 받아볼 수 있게 콘텐츠 아이콘을 배치했다.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시리얼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 관련 콘텐츠도 쉽게 볼 수 있게 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출범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27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친구 소환을 많이 하는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켈로그 캐릭터 접시와 머그컵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여기에 켈로그 인기 제품 10종을 담은 종합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농심켈로그는 이번에 통합해 선보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14년의 헤리티지가 담긴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며, 디지털 네이티브의 소비자들과도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농심켈로그의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블로그 채널과도 연계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