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기도 파주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1년 전 구입한 자동차 뒷자석 좌우 문틀에 도장 고무로 인한 변색 현상이 일어났음을 확인했다. 서비스센터에 AS 보상을 요청했지만 ‘자연적인 도장 변색이 아니고 개인적 관리 소홀’이란 답변과 함께 거부당했다. 김 씨는 “고무로 인한 변색 현상을 개인 관리 소홀 문제로 몰고 가는 태도에 황당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금융당국·거래소, 주가조작 근절 합동대응단' 설립…"불공정거래 초동대응" '디지털 경제 시대 소비자 정책 방향' 간담회 개최…전자상거래·집단분쟁 대응 해법 찾는다 빗썸, 국내 최초 ‘코인대여 서비스’ 출시... 담보자산 최대 4배까지 [포토뉴스] 폭염에 즉석밥·빵·음료 등 곰팡이 식품 민원 폭증 【분양현장 톺아보기】 부산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30초 거리 초역세권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5개월 만에 3% 재진입... 청주저축은행 3.42%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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