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기도 파주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1년 전 구입한 자동차 뒷자석 좌우 문틀에 도장 고무로 인한 변색 현상이 일어났음을 확인했다. 서비스센터에 AS 보상을 요청했지만 ‘자연적인 도장 변색이 아니고 개인적 관리 소홀’이란 답변과 함께 거부당했다. 김 씨는 “고무로 인한 변색 현상을 개인 관리 소홀 문제로 몰고 가는 태도에 황당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 사회적가치 측정 한계 해결할 전환점 될 것" 농협, 고위직 선출 과정에서 외부기관 활용한다... 경영혁신 방안 추진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시농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옥상텃밭 활동 보고회' 참석 넥슨 네오플 노사, 임단협 잠정합의...넥슨코리아와 동일한 수준 신한·KB·하나금융, ESG등급 'A+'... 중징계 받은 증권사는 줄줄이 하락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수급 동참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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