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지난 4월부터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열고 품질이 우수한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해왔다. 올해 코로나19 쇼크로 인터넷 쇼핑 부분은 약 15%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쿠팡과 함께한 광주 지역 영세 소상공인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2019년 상반기 대비 47% 성장해 전체 인터넷 쇼핑 부문 평균치보다 3배 더 성장했다.

2차 기획전에서 쿠팡은 총 1억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광주 지역 중소상공인 상품 마케팅,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 광주시도 예산 1억 원을 투입해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번 기획전에서 광주 지역 상품 400여 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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