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8위 올라..."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자리매김"
상태바
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8위 올라..."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자리매김"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0.06 11: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분기 평가에서 6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올 3분기 평가에서 지난 분기보다 두 계단 상승해 68위를 기록했다.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인 이래 줄곧 ‘고객 생활문화 혁신’에 주력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 최근에는 건강‧아름다움을 동시 추구하거나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구매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급화와 다변화를 추진 중이다.

대표적으로 올해 초 ‘자연의 향’을 콘셉트로 새로 출시한 ‘고농축 피죤 보타닉’을 비롯, 열에 강한 특수 부직포에 명품 향을 담은 ‘건조기용 피죤’, 그리고 강력탈취와 정전기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등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최근 피죤은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지지층을 보유하고 국민 트로트 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영탁’을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피죤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 확인과 검증을 거쳐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생활용품업계의 선도적 입지를 다져왔다”며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arny 2020-10-06 11:21:54
영탁 피죤 광고 빨래엔 피죤 영탁인 액츠스브레이 피죤 우리집도 피죤 영탁님 광고하는건 뭐든 신뢰감이 가네요 피죤 브랜드상승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