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갤러리아백화점, ‘비바! 이탈리아 2020’ 개최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비바! 이탈리아 2020’ 개최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0.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3주간 ‘비바! 이탈리아 2020’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무역공사가 ▲뉴욕 삭스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등과 협업하는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서 유일하게 갤러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기획했다.

올해 3년차를 맞는 ‘비바! 이탈리아 2020’은 코로나19로 중단된 해외여행과 문화생활의 욕구가 높아진 만큼 ▲명품관 ▲수원광교 ▲대전 타임월드 ▲서울고메이494한남 등 오프라인과 ▲갤러리아몰 등 온라인까지 규모를 확대해 진행한다.

각 지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가장 이탈리아적 삶’을 테마로 의‧식‧주(衣·食·住) 영역에서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브랜드와 작가 등 총 100여 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갤러리아몰에서는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이탈리아 패션, 코스메틱, 리빙 브랜드 상품 등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비바! 이탈리아 스페셜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도 ‘비바! 이탈리아 2020’ 장외무대가 펼쳐진다.

이탈리아 무역공사(ITA)가 운영하는 Made in Italy 홍보관인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서 14일부터 30일까지 갤러리아가 큐레이션한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최고급 수트, 구두, 안경, 잡화 등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하며 MTM 이벤트를 통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