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월 한 달간 진행된 유기동물 인식개선 SNS 참여 캠페인에 총 3800여 건의 댓글이 달리며 적립된 약 400㎏ 사료다.
<유기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게시물에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등 응원 댓글을 달아 친구를 태그하면 댓글 1개당 사료 100g을 적립했다. LG유플러스가 전달한 사료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반려동물복지센터 더봄센터에서 보호하고 있는 140여 마리의 반려동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위해 발행된 SNS 콘텐츠는 카라에서 임시 보호 중인 유기동물들의 모습을 담아 공개 이후 한 달간 조회수 약 20만 회를 기록했다. 밝게 웃고 있는 동물들 모습에 유기동물에 대한 편견이 없어져 입양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겠다는 댓글이 많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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