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코오롱FnC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딩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남성·여성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풀어냈다.

뒷판에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의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캐스퍼 모티브 캐릭터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양말, 네임 태그, 니트 스카프 등이 출시된다.
왁 관계자는 “왁은 다른 골프 웨어와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오와의 협업 역시, 영 골퍼들이 새로운 코스 룩 스타일링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왁은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의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세트(컬래버레이션 양말, 네임택과 왁 드라이버 커버, 니트 스카프, 티 홀더)를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