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앱테크 서비스 ‘포인트 팡팡’ 오픈 
상태바
신한카드, 앱테크 서비스 ‘포인트 팡팡’ 오픈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0.11.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자사 앱 신한페이판을 통한 앱테크 서비스 ‘포인트 팡팡’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앱테크란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스마트폰으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포인트 팡팡 서비스는 신한페이판 이벤트를 확인만 해도 포인트를 제공하며 ▶제휴사 행사를 둘러보거나 ▶지인에게 신한페이판 추천 ▶신한페이판을 통한 쇼핑 ▶설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 없고 한 곳에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카드대금 결제, 제휴사 포인트 전환, 현금 캐시백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방문 고객에게는 최대 1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3000포인트를 총 5000명에게 적립해준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 본부장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앱테크 하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신한페이판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쇼핑뿐 아니라 결제대금 납부 및 자산관리, 송금, 투자까지 이용이 가능한 만큼 지속적인 고객 경험 혁신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