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신 제네랄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진행한다.
오피신 제네랄의 라이브 방송은 편집숍 라움 서관에서 촬영되며, 남다른 패션 센스로 유명한 패션 인플루언서 지나심(심진아)과 모델 노마한이 진행을 맡는다.

진행자들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브랜드 탄생 스토리와 2020년 겨울 컬렉션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캐주얼과 포멀 스타일을 적절히 섞어서 연출하는 브랜드만의 멋스러운 스타일링 팁,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베스트 아우터, 커플 아우터 코디법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오피신 제네랄은 라이브 방송 동안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우터 제품을 선정해 최대 40%까지 깜짝 할인하는 단독 라이브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작성에 참여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구매한 선착순 3명의 고객들에게는 오피신 제네랄의 2020년 겨울 시즌 비니 신제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LF몰에서는 4일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기획전 내 오피신 제네랄 신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동안에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한시적으로 특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오피신 제네랄 신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에게 브랜드의 후드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피신 제네랄은 2012년 ‘피에르 마에오(Pierre Mahéo)’가 설립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