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H농협생명, ‘my보험한눈에’ 서비스 오픈
상태바
NH농협생명, ‘my보험한눈에’ 서비스 오픈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0.11.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대표 홍재은)이 국내 전 보험사에 가입한 본인의 보험계약 사항을 스마트폰 등을 통해 조회할 수 있는 ‘my보험한눈에’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보험을 자동 분석해 보장자산의 준비수준을 진단해 준다. 보장 항목별 과부족 상태를 그래프와 표로 시각화해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진단 결과에 따라 부족 보장에 대한 온라인 전용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준다. 추천 보장 내역은 실시간 시뮬레이션으로 반영되며, 고객은 필요한 보험상품을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다.

my보험한눈에 서비스는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모바일창구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점검하여 본인에게 부족한 내역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온택트 시대에 고객의 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