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세페' 동참...9일 라이브 쇼핑서 최대 51%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세페' 동참...9일 라이브 쇼핑서 최대 51%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11.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대한민국 쇼핑 주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해 파격적인 혜택의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9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대한민국 쇼핑주간 바디프랜드 BIG SALE을 잡아라’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에서 바디프랜드는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3종과 함께 A급 리퍼 안마의자를 판매한다.

최신형 안마의자 ‘렉스엘 2020’은 정상가에서 51% 할인된 226만 원(최종 혜택가)에 판매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렉스엘 2020’은 업그레이드된 6매틱 XD 입체마사지와 20여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인체 굴곡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S&L 프레임과 종아리·발바닥 롤링 기능을 갖춘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엘리자베스’는 이번 방송에서 최종혜택가 185만 원에 판매된다.

‘팬텀2’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인기가 높은 ‘팬텀2 코어’는 정상가에서 95만 원 할인된 최종혜택가 28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최초로 리퍼 제품도 선보인다.

‘팬텀2(보르도화이트)’ A급 리퍼로 정상가 500만 원인 제품을 최종혜택가 245만 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방송 시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엘리자베스’, ‘팬텀2코어’ 구입 시 홍삼세트(흑삼정)과 목어깨안마기를 모두 증정한다. ‘렉스엘 2020’과 ‘팬텀2’ 리퍼 상품 구입 시는 홍삼세트(흑삼정)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취지에 걸맞는 역대급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부담을 덜어낸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