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 플라스크는 ‘텀블러계의 명품’으로 불리며 개당 3~5만 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주로 백화점이나 전세계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등을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홈쇼핑 유통 진출은 한국 시장이 최초다.
구르메F&B코리아는 최근 수 년 새 국내 홈쇼핑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고급 브랜드 및 제품군의 비중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홈쇼핑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구르메F&B코리아는 CJ오쇼핑과 손잡고 7일 오전 8시2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은 20온즈(591ml), 16온즈(473ml) 용량의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2종과 16온즈(473ml) 용량의 커피 리드 텀블러 1종, 전용 세척솔로 구성된 하이드로 플라스크 4종 세트를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32온즈(946ml) 상당의 대형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1종이 추가된 5종 세트를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정상 가격 대비 최대 약 27% 할인된 가격이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매출볼륨화를 꾀하는 한편,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