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카스 제로 본격 판매 돌입...대형마트서 시음행사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제로 본격 판매 돌입...대형마트서 시음행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1.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시음 행사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실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카스 제로 355ml 캔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0여 곳에서 시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스 제로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모델들이 이마트 가든파이브점에서 열린 '카스 제로' 시음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델들이 이마트 가든파이브점에서 열린 '카스 제로' 시음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에게 카스 제로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알리기 위해 시음 행사를 실시한다”며 “카스 제로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