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는 이번 20FW 시즌에 ‘메가로고 숏다운 패딩’을 출시했다. ‘메가로고 숏다운 패딩’은 오버핏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하면서도 슬림해보이는 숏패딩이다.
등판에는 MLB의 대표 아트웍인 메가 로고를 적용해 MLB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고 표면에 부드러운 파워스트레치가 내장돼 있어 소매안으로 유입되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블랙, 레드, 머스타드, 핑크, 그레이 등 경쾌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MLB성인에서도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레드와 바이올렛은 키즈 단독 컬러로 출시됐다.

‘3WAY 패딩’은 경량 패딩 조끼와 롱패딩이 세트로 구성돼 3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구성품인 베스트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당하며 실내나 따뜻한 날씨에는 가볍게 패딩 조끼만 입고, 바깥 활동 시에는 겉옷으로 롱패딩을 더해 매치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모자에 탈부착이 가능한 에코 퍼도 있다.
넥워머와 세트로 출시된 ‘엑스 패딩’은 블랙 컬러 외에 핫핑크, 블루 등이 있다. 특히 넥워머가 함께 포함돼 있으며 빛을 반사하는 팀로고로 야간 활동 시 아이의 안전을 돕는다. 이중넥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목과 닿는 부분에는 벨보아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