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마련
상태바
LG전자,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마련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1.1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최근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들은 LG 오브제컬렉션이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보게 된다. 
 
LG전자는 또 고객들이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을 제안하고 있다.
▲LG오브제 컬렉션. 강동본점
▲LG오브제 컬렉션. 강동본점
올 연말까지 LG베스트샵에서 LG 오브제컬렉션을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은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서 인공지능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R9 씽큐,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새롭게 선보인 LG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다양한 세대가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달 생활가전 전반에 걸쳐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더 늘어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