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패키지 3종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패키지 3종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11.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을 출시해 본격적인 연말 특수 공략에 나선다.

업체에 따르면 라세느의 경우 이달 평일 디너와 주말은 전석 예약이 마감됐고 12월 주말 역시 이미 거의 만석을 기록하고 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모임 장소를 찾는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안심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조이풀 홀리데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연계 패키지로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 조식 2인의 기본 혜택과 매년 색다른 콘셉트와 델리카한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1개,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32만 원부터로 선착순 7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처 곰 인형 ‘롯데호텔 베어 호텔리어 에디션’ 1개가 제공된다.

투숙 형태에 따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 홈 파티’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겸용 연말연시 패키지다.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홈파티 스페셜’을 통해 스테이크, 마르게리타 피자, 모듬치즈 등을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경우 객실 1박, 조식 3인, 컬러링 키트 1세트가 추가 제공되는 구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42만 원부터다.

‘로맨틱 이어 엔드’ 패키지는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페셜 메뉴(스테이크, 디저트 및 글라스 와인 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 원부터다.

한편,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인 타워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산타클로스 이벤트 ‘럭키 볼 위드 산타’가 진행된다.

이 날짜에 롯데호텔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산타클로스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고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