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은 모델인 제시가 직접 사용하고 효능을 인정한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 ‘쿨카밍 선크림’,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글로우 파하 워터’, ‘파하 젤 클렌저’ 등 5종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용 후 만족하지 않을 경우 구매액을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비주얼에 따르면 ‘100% 환불 보장’ 프로모션은 핑크알로에 라인의 기초 제품 5종에 모두 함유된 ‘알로에 에모딘(ALOE-EMODIN)’ 성분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기획됐다.
핑크알로에 라인에는 알로에 에모딘 성분이 초록색 알로에보다 14배 이상 함유돼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유해 물질을 억제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은 72시간의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자랑한다.

비주얼은 최근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50g)을 대용량(150ml)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100% 환불 프로모션 참여는 비주얼 코스메틱 자사몰에서 직접 구매 시에만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사용한 뒤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을 경우 주문한 당일부터 14일(비영업일 포함) 동안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주얼은 100% 환불 프로모션 외에도 이달 중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했을 때에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행사를 이어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