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P&G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 출시
상태바
P&G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1.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G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는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P&G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다우니 설렘 필터’를 제작했다. 12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우니 설렘 필터’ 사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는 기존에 비해 식물에서 유래된 에센셜 오일을 다량 함유해 생화를 닮은 자연스러운 향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P&G에 따르면 최근 소비자 체험단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당시 응답자 71% 이상이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의 가장 만족스러운 효과로 ‘생화를 닮은 향기’를 꼽기도 했다.

또한 새로워진 다우니 향기 포뮬라가 적용,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미세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는 오렌지와 화이트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는 ‘미스티크’, 달콤한 자스민과 부드러운 머스크가 만난 ‘스프링 가든 러브’, 핑크 장미와 목련의 꽃향기를 담은 ‘블룸’ 등 3종이다. 소비자 가격은 1L 기준 7700원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다우니 설렘 필터’는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의 밑바탕이 된 생화의 향기를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했다.

이벤트는 12월 7일까지 인스타스토리에서 ‘다우니 설렘 필터’를 사용해 영상 또는 이미지를 촬영한 후,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당사자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때 다우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우니 프리미엄 퍼퓸 섬유유연제 1L 본품을 비롯해 플라워 패턴의 웨지우드 찻잔 세트와 티, 꽃 구독 서비스 ‘꾸까’ 이용권, 수향 디퓨저 등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경품이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