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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한국의 경영대상' 이미지 가치 최우수상 6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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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한국의 경영대상' 이미지 가치 최우수상 6년 연속 수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2.03 08: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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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선정한 '2020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이미지 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이미지 가치 부문 최우수상을 6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유한양행은 창업주 유일한 박사의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창업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된 후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해 좋은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한결같이 지속해 온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올해로 33주년을 맞았다.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고객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기업의 경영 역량과 혁신 활동에 대한 총체적 진단을 실시해 기업이 성과 지향적인 경영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더 나아가 기업 경영의 바람직한 모델상 제시를 통해 궁극적으로 대한민국 기업들이 존경받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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