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출시
상태바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2.0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홀딩스(대표 이경하)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대표 한성권)은 간 건강 영양제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를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7종을 포함한 간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정 간편하게 복용하면 된다.

밀크씨슬은 엉겅퀴와 유사한 국화과 식물로 밀크씨슬에 함유된 '실리마린' 성분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로 7가지 비타민B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300%를 함유하고 있다.  

타우린, 울금, 헛개나무 등 6가지 원료와 4가지 아미노산, 2가지 버섯 등 엄선한 12가지 부원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PTP 개별 포장은 공기를 차단해 제품의 산화·오염을 예방해준다. 최근에는 '마이코드 간 건강 세트(6개월분)' 대용량이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는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소개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