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과 함께한 ‘포차 720’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과 함께한 ‘포차 720’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광고 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한 유튜브 프로젝트 ‘포차 720’의 4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스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에피소드는 백종원 대표와 함께한 출연진들이 즐겁게 그간의 소회를 나누는 모습으로 꾸며졌다.

백 대표는 자신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맥주를 찾는 비법도 공개했다. 맥주에 얼음을 넣어 고유의 향을 더욱 강하게 느껴보는 것이다. 출연진들은 카스는 얼음과 함께 마셔도 오랫동안 맛과 청량한 탄산감이 유지된다며 감탄했다.


지난 10월 첫 공개된 ‘포차 720’은 백 대표가 운영하는 ‘맥주포차’ 컨셉의 유튜브 콘텐츠로 총 4편의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카스의 짜릿한 맛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소맥 레시피를 소개하고, 평소 카스의 진정한 팬임을 자처해온 개그우먼 심진화가 합류하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했다. 

오비맥주 유희문 마케팅 부사장은 “백종원 대표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알짜 맥주 클라쓰’에 이어 ‘포차 720’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만의 장점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