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AD] 메리츠증권, 국내·외 우량자산 분산투자 위한 ‘메리츠펀드마스터Wrap’ 눈길
상태바
[AD] 메리츠증권, 국내·외 우량자산 분산투자 위한 ‘메리츠펀드마스터Wrap’ 눈길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20.1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증권의 ‘메리츠펀드마스터Wrap’ 상품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리츠펀드마스터Wrap’은 국내·외 펀드에 분산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으로 펀드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언제, 어떤 펀드를 사야 하는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직접 펀드를 고르고 운용을 돕는다.

이 랩 서비스는 메리츠증권의 리서치센터와 상품부서가 협업하여 운용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서치센터는 글로벌 경기와 시장전망에 따라 투자 유망한 자산과 국가 등을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산 배분 전략을 제시한다. 그 후 펀드 전문가들이 운용성과와 철학이 우수한 펀드를 선정해 투자하는 방식이다. 

특히 메리츠증권의 리서치센터의 경우 이경수 센터장이 부임한 2016년 이후 국민연금 거래증권사 평가에 5년 연속 1등급으로 선정이 되는 등 ‘차세대 리서치명가’로 자리 잡는 등 쾌거를 이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또 매월 자산배분전략 회의를 통해 정기적인 모니터링과 자산의 리밸런싱을 실시하고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시장 상황에 대응한다.
 

상품 최소가입금액은 10만 원으로 적립식 투자도 가능하다. 계약기간은 1년이나 중도해지가 가능하고, 해지 시 별도수수료 또한 없다. 더불어 매 분기 운용보고서를 통해 현재 운용상태와 향후 운용 전략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애드버토리얼/자료제공 =메리츠증권]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