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해태제과 '계란과자', 시우핏과 콜라보한 바디수트 론칭
상태바
해태제과 '계란과자', 시우핏과 콜라보한 바디수트 론칭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아동 코스튬의류 전문업체 ’시우핏’과 함께 ’해태 계란과자×시우핏 바디수트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제품의 주원료인 ‘계란’이 콜라보의 핵심 콘셉트다. 닭과 병아리가 계란을 품고 있는 디자인의 코스튬의류로 닭수트, 계란프라이수트, 병아리수트 등 바디수트 3종이다.

6개월 전후 유아부터 4살 어린이들까지 입을 수 있으며 시우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콜라보와 함께 ‘계란과자’를 더 건강하게 리뉴얼한다.

비타민(B1, B2, B6)과 칼슘같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약 2배에서 4배까지 대폭 강화했다. 제품 한 갑이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의 47%, 칼슘은 46%를 어린이들이 섭취할 수 있게 된다.

‘계란과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영양간식이 유아의류업체와 만나 경계를 뛰어넘는 푸드패션 콜라보를 시도했다”며 “어린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