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 간의 소통이 활발해 지면서 자신의 브랜드 구매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공유함에 따라 고객을 유지/확보하는데 입소문에 의한 고객추천이 갈수록 중요해 지고 있다. 이번 S-OIL의 5년 연속 1위 선정은 브랜드 선호도와 성장잠재력이 그 만큼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S-OIL은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하면서 CM송 광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S-OIL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