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범...월 2900원 쇼핑·동영상 무제한 이용
상태바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범...월 2900원 쇼핑·동영상 무제한 이용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2.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Coupang Pla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받고 쿠팡 앱과 연동만 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 공식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태블릿PC, 스마트TV, PC 버전도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쿠팡 와우 회원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영화, 국내외 드라마·예능·다큐멘터리·시사교양·애니메이션·어학·입시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스파이더맨 시리즈’,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 선언’ 등의 각종 할리우드 영화와 ‘맛있는 녀석들’, ‘금쪽같은 내 새끼’ 등 국내 예능 그리고 YBM, 대교 등 교육 콘텐츠까지 선보인다.

쿠팡은 추후 브라이언 크랜스톤 주연의 최신 미국TV 시리즈 ‘존경하는 재판장님(Your Honor)', 교육형 뉴스 콘텐츠 ‘CNN10’ 등 다른 OTT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 가능한 콘텐츠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쿠팡플레이’는 넷플릭스와 비슷하게 계정 1개로 최대 5개까지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 서로 다른 프로필을 통해 가족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추천 받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아동·청소년 이용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키즈모드와 안전PIN 비밀번호 입력 기능도 갖췄다.

쿠팡플레이는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한다. 장거리 이동 중에도,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서도 미리 다운로드 받은 영상으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