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사명인 ‘한국앤컴퍼니㈜’는 전략적 인수합병(M&A)과 사업 확장성 등을 고려해 미래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지속 성장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그룹의 장기적 비전과 의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인 ‘한국(Hankook)’을 반영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해 그룹 전체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상호 변경으로 통합 브랜드 체계를 갖춘 한국앤컴퍼니㈜ 주요 계열사들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수행하는 영업, 인력 채용, 지역사회 연계 등 각종 활동에서 '한국' 브랜드와 함께 혁신 기술 및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그룹 전체 미래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아트라스비엑스’, '㈜한국프리시전웍스’, '㈜한국네트웍스’, '㈜한국엔지니어링웍스’, ‘한국카앤라이프㈜’, ‘모델솔루션㈜’ 등 계열사는 기존 상호명 그대로 사용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