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이벤트 콘텐츠 '영지전' 오픈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이벤트 콘텐츠 '영지전' 오픈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새해를 기념해 △이달 17일까지 이벤트 콘텐츠 '영지전'을 오픈하며 △19일까지 '스페셜 황금상자 1+1이벤트' △11일까지 '루비 소모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지전'은 진영전 방식의 PvP 콘텐츠로 영지 점령을 위해 진영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기여도에 따른 순위 보상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스페셜 황금 상자 1+1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상점에서 '스페셜 황금 상자' 구매 시 획득하는 아이템을 추가로 1개 더 받을 수 있다. 스페셜 황금 상자를 통해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루비 소모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사용한 루비의 양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1만 루비부터 100만 루비까지 보상이 지급되며 10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3장', 5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부터 10회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