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이달의 맛 ‘우.낀.소’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이하여 웃음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기획됐다. 익살스럽게 미소 짓는 소 캐릭터를 제품의 메인 콘셉트에 적용했으며 ‘웃긴 소’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제품명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했다. ‘우.낀.소’는 우유와 고소하고 달콤한 소보로의 조합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다.

‘우.낀.소’ 케이크는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소 캐릭터가 활짝 웃는 표정을 유쾌하게 재현한 제품이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응원하는 제품이며 ‘우.낀.소 아이스크림’를 포함해 총 3가지 맛을 합리적인 가격(22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1년 힘찬 시작을 기원하며 1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우.낀.소’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이 가능하다. ‘우.낀.소 케이크’, ‘소보로에 끼인 우유’, ‘우.낀.소.블라스트(밀크, 딸기)’를 각각 구매 할 때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1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한 ‘우.낀.소’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와 소보로의 조합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우.낀.소’와 함께 웃음 가득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