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월드 아레나 시즌16 시작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월드 아레나 시즌16 시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보상·규칙 등을 대폭 개편하고 16번째 새 시즌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는 매년 세계 전역에서 개최되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기반인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약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전개된다. 매 시즌 전세계 유저들은 '월드 아레나'를 통해 치열한 대전을 펼쳐 레전드 유저를 가린다. 최종 등급 결과에 따라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시즌16과 함께 새롭게 개편된 '월드 아레나'는 유저들이 난도 높은 1:1 실시간 대전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편하고 재미있게 전투를 즐겨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누적 승점으로 최종 등급이 결정되는 월드 아레나에서 승부사 2등급 이하 유저가 전투에서 패배할 시 차감되는 승점 기준을 완화해 낮은 등급에서도 더 쉽게 승점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주어진 업적을 달성하면 명예 훈장을 지급하는 '시즌 업적'에는 전투 승리뿐 아니라 꾸준한 월드 아레나 플레이만으로도 달성 가능한 업적을 추가해 부담없이 전투를 즐기고 승점을 획득하도록 했다. 시즌 마감 보상에 명예 훈장도 추가됐다.

이번 시즌16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성적에 따라 다양한 시즌 한정 보상이 지급된다. 최종 등급에 따라 형상변환 겨울 눈의 소녀 극지여왕을 비롯해 형상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시즌 최고 레전드 등급 1인에게는 게임 내 전시할 수 있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