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GS샵,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주요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휴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홈쇼핑에서는 방송 중에만 더블 구성 구매 시 추가 2만 원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쇼핑백을 오는 25일부터 제공받을 수 있다.
 


휴온스에 따르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 이하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를 보였다.

살아있는 유산균 YT1 분말이 위산에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정착해 작용할 수 있도록 휴온스만의 특허받은 3중 코팅에 장용성 코팅 '신바이오틱스 포뮬러'가 적용됐다. 

'알루알루(ALU-ALU)' 방식의 개별 포장으로 빛과 습기에 민감한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였고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간편 복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코로나19로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명절 선물로 특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가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올 설에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부모님 건강을 염려하는 자녀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