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전자, 설 명절 맞아 주방 신가전 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상태바
LG전자, 설 명절 맞아 주방 신가전 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1.2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설 명절을 앞두고 주방 신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전기레인지와 광파오븐 구입 시 각각 최대 10만 원과 8만 원 상당 캐시백을 제공한다.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늘면서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 설거지보다 약 26% 더 효율적임을 입증한 바 있다.

‘트루스팀’을 사용하는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최근 여러 전문기관으로부터 노로바이러스,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 등 식중독 원인균과 세균·바이러스 13종을 99.9% 제거하는 살균 성능 인정받기도 했다.
 

LG 디오스 3구 전기레인지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약 40% 늘었다. 뛰어난 안전성, 3300와트 화력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는 스마트폰 ‘LG ThinQ’ 앱을 통해 원격으로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전원을 끄고 화력을 줄일 수 있다.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도 장점이다.

LG 디오스 광파오븐도 집콕 가전으로 인정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에 연동된 스마트폰의 LG ThinQ 앱으로 CJ·풀무원·동원의 간편식 63종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조리법을 찾아준다.

이 제품은 3가지 열원이 적용된 트리플 광파쿡으로 식품의 식감을 살려준다는 설명이다. 세종대학교 식품공학과 이수용 교수 연구팀이 실험한 결과 디오스 광파오븐으로 조리한 얇은피 만두와 브리또가 디오스 전자레인지 대비 각각 약 3배, 약 2배 바삭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차별화된 편리함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이 LG 주방 신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