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히트상품 판매한 파트너사 위한 시상식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히트상품 판매한 파트너사 위한 시상식 진행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2.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지난해 하반기 히트 상품을 판매한 파트너사를 위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2020 하반기 ‘베스트 신상품상’은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비에이치 플러스) ▲아트넬리 압솔뤼 라볼륨 드 쿠션세트(피플앤코) ▲뼈엔 MBP(주영엔에스) 3개 상품이 수상했다. ‘베스트 상품상’은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LA갈비(키친스토리) ▲정관장 홍삼 활력 플러스(한국인삼공사) ▲참존 탑클래스(주식회사 참존) ▲KH94참조은 황사 방역 마스크(쇼핑타임) 4개 상품이 받았다.
 


앞서 NS홈쇼핑은 매 분기 개최하는 ‘파트너스 상생포럼’을 통해 분기별 히트 상품에 대한 ‘베스트상품’ 시상식을 진행해왔다.

NS홈쇼핑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히트상품을 만들어 준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시상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